탈핵기후생명운동
10월11일(금) 강릉중앙감리교회 길카페에서 '목적사업과 자립준비 청년 후원기금 마련 민들레 일일찻집'을 개최했습니다
이번 행사에서는 제로웨이스트 운동의 일환으로 매장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는 전량 다회용기를 사용해 일회용품 쓰레기를 최소화하는데 노력해 탈핵기후생명운동에 적극 동참 할 수 있었습니다
💜민들레 일일찻집이 성황리에 마칠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💜
10월11일(금) 강릉중앙감리교회 길카페에서 '목적사업과 자립준비 청년 후원기금 마련 민들레 일일찻집'을 개최했습니다
이번 행사에서는 제로웨이스트 운동의 일환으로 매장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는 전량 다회용기를 사용해 일회용품 쓰레기를 최소화하는데 노력해 탈핵기후생명운동에 적극 동참 할 수 있었습니다
💜민들레 일일찻집이 성황리에 마칠수 있도록 현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💜